• TODAY :
    3명 / 67,833명
  • 전체회원 :
    562명
 

전국수다방

전국의 아파트스토리 이웃들과 나누는 모든 이야기

여름준비로 에어컨 청소업체 불렀어요^^

  • 작성일 : 2026-05-15 11:09:45
  • 작성자 : 철산역롯데캐슬&SKVIEW클래스티지 초록오함마
  • 조회수 : 2657 명
  • 추천수 : 4 명
  • 첨부파일 :

에어컨을 켜려고 보니 안쪽 먼지랑 냄새가 신경 쓰여서 이번에 처음으로 업체에 맡겨서 청소를 진행했습니다. 혼자 청소해보려고 필터도 닦아보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내부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건 한계가 있더라고요.

처음 맡겨보는 거라 걱정도 있었는데, 사장님께서 작업 전후 과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청소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. 청소 후에는 바람 냄새도 훨씬 상쾌해지고 냉방도 더 잘되는 느낌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어요! 에어컨 하나 깨끗해졌을 뿐인데 집안 공기까지 쾌적해진 기분입니다~

다음에도 에어컨 청소할 일 있으면 다시 이용하려고 합니다. 혹시 몰라 업체명과 사장님 연락처도 남겨둘게요~








댓글

댓글 작성자 :